HOME > 회사소개 > 여행약관

행약관

약 관 (TERMS & CONDITIONS)


제1조(목적)

이 약관은 ㈜가루다오리엔트홀리데이스코리아(Garuda Orient Holidays Korea, 이하 GOH Korea라 함)가 운영하는 자사 홈페이지(www.garudaholidays.kr) 및 기타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되는 여행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GOH Korea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1. GOH Korea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자회사로써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을 이용한 여행 관련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서비스와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이며, 동시에 사업자의 의미로 사용합니다.
2. '고객'이란 GOH Korea가 제공하는 여행서비스를 제공 받는 자를 말합니다.
3. '여행사'란 GOH Korea로부터 제공받은 여행서비스를 자사의 고객에서 위탁 판매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본 약관은 GOH Korea의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 시 '고객'에게 '동의'를 구하여야 하며, 온라인 상의 동의는 이용자에게 공시됨을 의미합니다.
2. 회사는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 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사전에 '고객'에게 고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3.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을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1. GOH Korea가 제공하는 여행서비스를 받기 위하여 '고객'은 온/오프라인 또는 전화 등의 수단을 통하여 GOH Korea에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① 성명, 주소, 전자우편, 전화번호 입력
②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③ 결제방법의 선택
④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
(온라인 예약자는 약관 승인 후 예약이 완료됨으로써 약관에 동의함을 표시하며, 오프라인 예약자는 홈페이지의 고지된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2. '고객'은 GOH Korea로부터 여행서비스에 대한 내용 확인을 요청할 수 있으며, GOH Korea는 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단, '고객'의 요청이 없는 경우는 여행서비스에 대한 안내 메일로서 이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3. GOH Korea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고객'에 대하여 여행서비스 신청을 승낙하지 않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① 이용 계약 및 여행서비스를 받기에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② GOH Korea가 고지한 시점 이후(예약 취소 이후)에 여행서비스를 요청하는 경우
③ 안전 상의 이유와 천재지변 또는 항공사의 급작스러운 이유로 여행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④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여행서비스를 요청하는 경우

4. 미성년자가 계약을 체결을 원하는 경우, GOH Korea는 법정대리인의 동의서를 요청할 수 있으며 '고객'은 반드시 '법정대리인 동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또한, GOH Korea는 법정대리인의 동의서가 없는 미성년자의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1. GOH Korea의 온라인 서비스(홈페이지)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 점검 및 교체,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 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이용시간은 시스템 정기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 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GOH Korea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 됨으로 인하여 '고객'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을 노력하여야 합니다. 단, GOH Korea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6조(지급방법)

1. GOH Korea에서 구매한 서비스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① 인터넷 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② 신용카드 결제
③ 온라인무통장입금 및 현금 납입

제7조(여행서비스 등의 제공)

1. GOH Korea는 '고객'과의 약속한 날짜의 여행서비스에 포함된 사항을 증명할 증서를 '고객'과의 합의된 수단을 통하여 제공하여야 합니다.
① 티켓 및 확인증은 E-mail 또는 FAX로 발송하는 것으로 합니다.
② 기타 물품의 배송이 필요한 경우 '고객'의 요청에 의해 우편/택배 등의 수단으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

제8조(여행 출발 전 계약 변경 및 해지)

1. '여행 출발 전 계약 변경 및 해지'와 관련한 내용은 GOH Korea의 홉페이지(www.garudaholidays.kr)에 고지된 '여행 방법 및 취소규정'의 내용을 준수하며, '고객'은 여행서비스의 신청 이전에 이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2. GOH Korea가 여행서비스의 운영에 있어 '특약(특별 약관)'을 적용하고자 할 경우, GOH Korea는 '고객'에게 반드시 사전 통지를 하여야 합니다.
3. GOH Korea 가 제공하는 여행서비스 중 항공 부분은 항공사 규정을 '고객'에게 고지하고 '항공사 규정'을 준수합니다.

제9조(GOH Korea 의 의무)

1. GOH Korea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GOH Korea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GOH Korea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객'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GOH Korea는 '고객'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는 적절한 절차를 걸쳐 처리하며, 처리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5. GOH Korea는 '고객'의 불편사항 및 GOH Korea의 귀책사유에 의한 문제제기를 위하여, 회사의 사업자등록번호, 주소지, 대표자이름, 연락처 등을 홈페이지에 공지하여야 합니다.
6.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철저히 보안 유지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운영하거나 개선하는 데에만 사용하고 기타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개인에게 양도 공개하지 않습니다.

제10조(“GOH Korea의 고객”의 의무)

1. “고객”은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하여 GOH Korea의 여행서비스에 대해여 양자가 합의 가능한 요구를 할 수 있습니다.
2. “고객”은 GOH Korea와 계약된 내용 이외의 것들을 GOH Korea에 요청 할 수 없으며,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 명예를 손상시키는 일을 금지됩니다.
3. “고객”은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GOH Korea에 강요하여 업무를 방해해서 안됩니다.
4. “고객”의 고의적인 업무방해에 대하여 GOH Korea는 “고객”에게 중지를 요청하는 공문, 내용증명 등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제11조(“GOH Korea”와 “여행사(판매대리점)”의 관계)

1. '여행사 - GOH Korea 서비스를 위탁 판매하는 자'는 GOH Korea와 '여행사'의 계약에 의해 GOH Korea의 여행서비스를 자사의 고객에게 판매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2. 각 '여행사'는 자체 진행하는 프로모션, 이벤트 등에 대하여 책임을 가지며, 이에 대한 책임은 GOH Korea가 가지지 않습니다.
3. 각 '여행사'에서 서비스를 제공받는 자는 각 '여행사'를 통하여 GOH Korea에 서비스를 요청, 변경,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제1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GOH Korea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GOH Korea에 귀속됩니다.
2. GOH Korea의 사전 동의 없이, GOH Korea의 사적 저작권을 사용한 사례(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GOH Korea의 로고 사용 등)에 대하여 GOH Korea는 수정, 삭제 등을 요청 할 수 있으며, 최후 법적인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3. '고객'은 GOH Korea 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GOH Korea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사전 승낙 없이 사용하거나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3조('고객'의 게시물 관리)

1. GOH Korea는 공개적으로 개설된 '여행게시판'을 운영하며, '고객'은 이곳을 통하여 여행서비스에 관련한 질문 및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GOH Korea는 '고객'이 작성한 게시물을 임의로 수정, 삭제를 하지 못하며, 수정 및 삭제가 필요할 경우 '고객'과의 합의 후 처리를 하여야 합니다.

3. GOH Korea는 '고객'이 작성한 게시물이 다음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할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수정,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을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개인 및 단체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품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③ 범죄적 행위에 부합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④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제3자의 개인정보 및 신상정보를 입력하여 불특정 다수에게 노출이 가능할 경우.
⑥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내용인 경우

제14조(분쟁해결)

1. GOH Korea는 '고객'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2. GOH Korea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줍니다.
3. GOH Korea와 '고객'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15조(재판권 및 준거법)

1. GOH Korea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GOH Korea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